이수역 폭행영상 공개

2018. 11. 15. 12:26

이수역 폭행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일방적으로 시비를 걸어왔다던 여성의 주장에 대한 논란이 증폭되는데요. 이수역 폭행영상이 공개되자 파문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본문 하단에는 이수역 폭행영상 공유도 올려놨으니 한번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더불어서 이수역 폭행영상에 나온 여성들의 말을 들어보면 아주 충격적입니다. 지금부터 이수역 폭행영상 공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수역 폭행영상


이수역 폭행영상(이수역 폭행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이수역 폭행영상 공개 내용 충격적

이수역 폭행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여성과 남성측이 서로 말싸움이 오고가는 장면이 공개되었습니다. 폭행장면에 대한 직접적인 공개는 안되었습니다. 이수역 폭행영상에는 남성이 여자에게 먼저 쳐보라고 말했는데요. 무엇보다 충격적인 것은 일방적으로 시비를 받았다고 주장하던 여자쪽의 발언이였습니다. 여자쪽은 온갖 욕설과 입에 담기 어려운 말들을 뱉어냈는데요.



여성 테이블에서는 "쳐봐 XX달고 이것도 못해? 너 XX? 너게이지? 너 XX팔이지?라는 충격적인 발언을 하였습니다. 그동안 이수역 폭행영상이 공개되기전에는 일방적인 시비라고 보여졌는데 이걸 보니 또 그렇지도 않네요. 제 생각에는 남자쪽 여자쪽 둘다 문제가 있던걸로 보입니다. 더 정확한 상황판들을 위해서 이수역 폭행영상 풀로 공개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수역 폭행영상


이수역 폭행영상(이수역 폭행영상 진실은?)


이수역 폭행영상 양측 엇갈리는 주장

이수역 폭행영상이 공개되면서 진실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졌습니다. 양측은 현재 상대가 일방적으로 시비를 걸어왔고, 억울하게 맞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경찰은 양측을 폭행 혐의로 각각 입건했는데요. 입건되었다는 것은 양측의 폭력이 어느정도 인정되었다는걸로 보입니다. 특히 해당 이수역 폭행영상을 보면 여성이 일반적으로 맞기만 했을 것 같지 않은데요.



해당 이수역 폭행영상이 공개되면서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선 여론이 거칠어지고 있습니다. 여자쪽도 문제가 있다는 지적과 폭언에 폭력으로 맞대응해도 되느냐는 여론이 충돌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직 이수역 폭행영상이 일부분만 공개가 된 것이니 정확히 판단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영상이 공개되어야 할 것 같네요.


이수역 폭행영상, 그래도 폭력은 안되긴 하다.

하지만 영상과는 별개로 이수역 폭행영상에서 무슨 소리가 나오더라도 폭력은 안되는게 맞습니다. 하지만 여자가 완전히 피해자라며 외치는 것도 잘 못된 것이죠. 말들어보니깐 심한말을 굉장히 했던데요. 어찌되었든 판단은 네티즌들이 하는 것이 아니라 경찰과 검찰, 법원이 할 것입니다. 해당 사건처럼 이슈가 된 사건에는 경찰의 빠른 일처리를 기대할 수 있죠.



문제는 누가 먼저 때렸느냐가 쟁점이 될 것 같은데 서로 쌍방폭행이 될 확률이 높아보입니다. 남성쪽도 안 맞았는데 맞았다고 주장할리는 없겠죠. 이상으로 이수역 폭행영상 공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시끌시끌한사건이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