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선 우울증 극복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김혜선이 독일인 남편 덕분에 우울증을 극복했다고 고백하였는데요.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독일인 스테판 지겔과 부부의 연을 맺은 코미디언 김혜선의 인터뷰가 공개되었습니다. 김혜선이 누구지? 배우 김혜선이 아니라 코미디언 김혜선이 누구인지 모르시느분들이 많을텐데요. 아마 얼굴을 보면 다 아는 사람일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지금부터 김혜선 우울증 극복과 어떤 코미디언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혜선 우울증


김혜선 우울증(코미디언 김혜선 우울증 고백)


김혜선 우울증 극복

지난 11월 6일 본격연예 한밤에서 코미디언 김혜선 우울증 극복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독일인 스테판 지겔과 부부의 연을 맺은 코미디언 김혜선씨의 인터뷰가 공개되었는데요. 이날 먼저 개그우먼 김혜선씨의 남편으로 소개된 스테판 지겔은 자신을 환경운동가로 소개했습니다. 독일에서는 친환경 제품을 만드는 회사에서 일한다고 하였는데요.



이날 김혜선은 우울증 극복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김혜선은 우울증 같은게 왔었다. 진짜 김혜선이 뭔지 모르겠더라고 우울증을 고백했는데요. 스테판 지겔을 만나면서 김혜선의 우울증은 점차 사라졌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김혜선 우울증이 아니라 외로웠던 것이 아닐까요? ㅎㅎ 보통사람들이 우울증과 외로운걸 많이 헷갈리긴 하더라구요.


김혜선 우울증


김혜선 우울증(김혜선 우울증, 남편으로 극복)


코미디언 김혜선 개그우먼 밝히기 싫었다.

김혜썬 우울증을 극복하게 해준 스테판 지겔을 만나면서 자신이 코미디언이라는 것을 밝히기 싫었다고 털어났습니다. 자신의 대한 이미지가 안좋게 바뀔까봐 걱정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오히려 코미디언인 것을 알려주고 나니 사랑스럽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후 김혜썬은 이사람 무조건 잡아야겠다고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한편 스테판 지겔은 "결혼을 하면서 혜선이와 함께 늙어가고 싶다"면서 아내에 대한 애정을 표시하기도 하였는데요. 김혜선 스테판 지겔 부부는 지난 11월 3일 경기도 파주 빛난이슬성동교회에서 1년 6개월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런데도 김혜선이 누구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김혜선이 누구인지 잠깐 알아보겠습니다.


김혜선 우울증


김혜선 우울증(이사진을 보면 다 기억하실 듯 ㅎ)


코미디언 김혜선 그녀는 누구인가?

코미디언 김혜선은 헬스로 몸짱 연예인으로도 유명하죠. 특히 개그콘서트에서는 화려한 무술 연기를 펼치면서 한 떄 주목을 많이 받았던 코미디언입니다. 음.. 뭐랄까 여자 김병만이라고 해야할까요? ㅎㅎ 다른 여자 코미디언과는 확실히 다른 자신만의 색깔이 있는 개그우먼이 김혜선입니다. 아마 위에 사진을 보면 아~ 이사람 하고 다 알것이라고 생각되네요.



코미디언 김혜선씨는 1983년생으로 만 34세이며 전북 군산시 출생이라고 합니다. 2011년 KBS 26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개그콘서트에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현재에도 개그콘서트에서 활동중이며 최근에는 수상한 인력소라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상으로 코미디언 김혜선씨의 우울증 극복 소식 포스팅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