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킴 김민정 폭로

2018. 11. 9. 09:50

팀킴 김민정 폭로가 이어졌습니다. 팀킴은 컬링 국가대표 멤버로 평창올림픽때 활약의로 전국민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런 팀킴에서 김민정 감독에 대한 폭로가 나왔습니다. 팀킴에 의하면 김민정 감독은 실력도 없고 훈련도 빠지는 불성실한 모습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더불어서 팀킴 김민정 폭로에는 인터뷰도 팀킴이 못하게 했다고 합니다.


팀킴 김민정 폭로


팀킴 김민정 폭로(팀킴 김민정 폭로가 이슈입니다.)


팀킴 김민정 폭로

평창올림픽 국가대표팀으로 출전한 팀킴이 김민정에 대한 포로를 하였습니다. 특히 김민정 감독과 그의 아버지 김경두 두명이 컬링을 자기 사조직으로 만든다면서 시급한 대책이 필요하다고 호소문을 냈는데요. 팀킴 김민정 폭로에 의하면 아주 가관인 부녀들입니다. 일단 김민정 감독은 팀킴에 의하면 실력이 많이 부족하다고 합니다.



게다가 김민정감독은 훈련에도 참석이 안할때가 있다고 하는데요. 팀킴 김민정 폭로에 의하면 김민정 감독이 훈련에 나오지 않는다고 말하면 아버지인 김경두가 와서 노발대발 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팀킴 앞에서 폭언과 욕을 한 적도 있다고 하는데요. 김민정 감독 하는 것도 없이 그냥 평창올림픽 명예를 얻은 것이였나요? 참나..


팀킴 김민정 폭로


팀킴 김민정 폭로(팀킴 김민정 폭로하는 김영미 선수)

팀킴 김민정 폭로, 김경두에게 까지 파장

팀킴 김민정 폭로는 김민정감독에게만 해당하지 않습니다. 김민정 감독의 아버지에 대한 내용도 폭로하였는데요. 팀킴은 올림픽 이후에도 계속 훈련하고 대회체 출전하고 싶지만, 알 수 없는 이유로 훈련과 출전을 저지당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선수들은 지도자들에게 욕설과 폭언을 자주 들어 모욕감을 느끼고 있다고 폭로하였는데요.



특히 선발전 하루전날에 일정을 알려주면서 이번 대회는 그냥 쉬는게 어떻게냐는 등의 말도 안되는 운영을 해왔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팀킴 김민정 폭로 내용은 광고촬영과 컬링장 사용등 일정도 지도자들이 일방적으로 결정으로 정해지며, 수차례 국제대회에서 상금을 획득하고 올림픽 후 거마비 등을 받았는데도 정산을 못받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팀킴 김민정 폭로


팀킴 김민정 폭로(당장 경찰수사 들어가야한다)


팀킴 김민정 폭로에 대한 김경두 입장은?

팀킴 김민정 폭로에 대한 김경두 입장은 사실무근이라고 하는데요. 정확하고 근거있는 반박을 해야지 무조건 아니라고 하면 됩니까? 그에 비해 팀킴 김민정 폭로는 매우 구체적이고 근거가 있습니다. 사실 팀킴 김민정 폭로 누구말이 옳냐 따질필요도 없습니다. 팀킴 김민정 폭로에 의하면 모든 상금이 김경두 계좌로 입금이 되었다고하니 계좌만 확인하면 바로 가능합니다.



또한 김민정 감독이 어떻게 감독자리를 차지할 수 있었는지도 조사해야 할 듯합니다. 실력도 없으면서 감독자리라니 말이됩니까? 물론 감독이라는게 컬링실력으로만 하는건 아닙니다. 다만 김경두가 컬링전 부회장이그 그의 딸이 감독입니다. 냄새가 풀풀 나지 않나요? 팀킴 김민정 폭로, 정말 용기 있는 결정입니다. 경찰조사까지 이루어져야 하는 사안으로 보입니다. 이상으로 팀킴 김민정 폭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Recent posts